Sensemaker

삼성전자 중장기 투자전략 (Samsung Eletronics)

เพิ่มขึ้น
Sensemaker ที่อัปเดต:   
KRX:005930   SAMSUNG ELEC
안녕하세요

코스피 시총 1위 삼성전자는 10만 전자를 달성하지 못하고
미국의 양적완화, 러시아 우크라이나 내전에 의한 지수 버블과 인플레이션,
코로나 등으로 인한 경기 침체에 맞물려서 55000원 선까지 내려온 상황입니다.

미국/유럽 지수와 함께 코스피도 하락의 추세이지만,
중장기 투자 하실 분들은 아주 매력적인 가격대까지 내려온 것 같아 매수를 추천 드립니다.

저 역시 삼성전자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였고, 좀 더 내려오면 공격적으로 매수를 받아볼 까 합니다.

54000 이탈시 47700 / 42700 / 37200 / 31000 부근 지지 라인이 있으니 참조하여 투자 전략을 고민 바랍니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미국 나스닥 지수를 보면서 코스피 및 삼성전자의 흐름을 모니티링 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내전과 미국의 경기침체라는 이슈로 인해 지수/주식들이 더 내려갈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어 보수적인 매매를 했었는데 지난 한 달간 좋은 흐름이 나왔네요. 저는 56900원에 매수하였는데 13% 정도의 평가손익이 난 상황입니다. 만약 경기 흐름이 안 좋아지더라도 평단가 위에서는 매수하지 않고 평단 이하로 떨어질 경우 공격적인 매수를 진행하겠습니다. 좋은 단가에 진입이 되었기 때문에 현 가격대에 만족하지 않고 홀딩을 해보겠습니다.
ปิดการเทรด: ถึงเป้าหมายการทำกำไร:
투자 포토폴리오 조정으로 인해 수익중인 자산들은 정리합니다.
+15% 수익으로 삼성전자는 정리합니다.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65000원도 좋은 가격대라 생각합니다.
길게 끌고 가고 싶은 마음이지만 투자자금이 필요하여 정리하는게 아쉽습니다.
투자하신 분들은 성투하세요.
คำจำกัดสิทธิ์ความรับผิดชอบ

ข้อมูลและบทความไม่ได้มีวัตถุประสงค์เพื่อก่อให้เกิดกิจกรรมทางการเงิน, การลงทุน, การซื้อขาย, ข้อเสนอแนะ หรือคำแนะนำประเภทอื่น ๆ ที่ให้หรือรับรองโดย TradingView อ่านเพิ่มเติมที่ เงื่อนไขการใช้บริกา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