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 암호화폐 시장 전망과 미증시에 따른 금 매매 전략

ที่อัปเดต:
안녕하세요.

공식적으로는 금과 S&P 1.10% 모두 처음 다루게 되었네요.

제 쟁점을 이해하기 위한 모든 재료는 차트위에 깔아 두었습니다.

2007년 (또는 2008년)의 경제위기에서의 금과 미증시의 상관관계는 아주 흥미롭게도 반대로 움직입니다.

투자 심리가 죽어나면서 오도가도 못하고있는 투자자들이 안전한 자산인 금으로 오면서 엄청난 골드 러시가 시작된 셈이죠.

흥미로운 점은 현재 금이 2007년과 유사한 삼각 패턴을 보여주면서 그 신빙성이 강해지고있습니다.



제가 제목을 암호화폐라는 단어로 시작한 이유는 미증시 하락의 시작과 동시 암호화폐로 대거 투자금이 세어들어갈것 이라는 주장입니다.

이 시나리오가 충분히 설득력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1. 증권에서 암호화폐는 어린아이 정도 되겠습니다. 몸집도 작고 목소리도 작고 아직은 애일 뿐이죠.

2. 암호화폐는 현재 Currency 보다는 Commodity에 가깝습니다.

금 또한 Commodity 입니다.

3. 암호화폐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하고 금보다 더 한계 (limit)가 없다.
บันทึกช่วยจำ
또한 2007년에 비트코인은 아무도 모르는 시절이었습니다. 현재는 그때와 많이 달라졌습니다. 충분히 금 뿐만이 아닌 암호화폐로의 투자금 유입은 어떻게 본다면 당연한 순서 일지도 모르겠네요.
บันทึกช่วยจำ
สแนปชอต
บันทึกช่วยจำ
금 주봉 삼각 수렴 패턴 나와주고 있습니다. 거래량도 늘고있는 추세이며 다시한번 골드러시의 모멘텀을 잡기는 어려울 지언정 현재 근 5~6년 동안 만든 삼각 수렴 패턴을 완성하면서 5년 최고점갱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Beyond Technical AnalysisBTCUSDCryptocurrencyETHUSDHarmonic PatternsTrend Analysis

คำจำกัดสิทธิ์ความรับผิดชอ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