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32K가 그냥 뚫릴 시. 제 첫 글에 써있는대로 마지막 조정 파동일 수 있는 Z파동이 20K초중반까지 패닉셀이 나올 확률이 커집니다. [마지막일지 아닐지는 그때 가서 또 확인해야 합니다. 현재로는 마지막이지 않을까 기대 중]
반등시에는 37K정도가 지금은 보이는데.. 그건 추후에 다시 점검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만약 그때 보이는 SHORT의 SL을 뚫어준다면.. 제 카운팅이 틀린것으로 간주하고 28.8K에서부터 올라온 파동을 상승장의 시작으로 추세전환지점이었다고 생각해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제 카운팅상은 페닉셀이 보이므로 꼭 롱 숏 둘다 SL짧은 구간 .. 화이팅!
35300 short sl 36100 1차 tp 33.4k 2차 tp 33k 3차 30k 4차 20k초중반
32.2k전에 반등시 37k까지 상승 가능
30K 깨질시 패닉셀 유의
BUT 강한힘을 가지고 36K라인을 뚫어줄 시 내 관점이 틀리고 현재가 상승 임펄스 파동일 확률이 있음
tp sl 타점 쓰니깐 리딩 같은데 리딩 목적 아닙니다. 따라하지 마세요. 그냥 관점 공유해드리는 거에요. 누구라도 따라하시면 앞으로 숫자는 안 쓸 겁니다. 참고용도로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틀린부분이나 잘못된 카운팅이 보이신다면 근거를 들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움이 될만한 조언을 해주시는 것도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전 파동의 완성과 현재 파동의 흐름에 따라 어디까지 내릴지, 어디까지 상승할지는 계속해서 변합니다. 숫자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큰 관점에서 방향이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적어두는 숫자의 기준은 그냥 더 오를지 내릴지 상승 여력 확인을 위한 구간입니다.
아 근데 저는 소파동 카운팅이 틀려서 바로 내려갈 걸 대비해서 34750 숏 조금 타긴했습니다 ㅋ_ㅋ 34K까지 물량 반이상 덜어내고 구경할듯..
บันทึก
추세선 이탈보고 추격숏 더 담긴했는데.. 애매하네요.
34.2k 정도까지 4파 후 마지막 5파 상승인가?
아니면 이미 끝난건가 뭔 파동연장이 연속으로 나와서 사람을 헷갈리게 만드네요.
잘모르니까 34.2k에서 30퍼 덜어내고 35.5쯤에서 다시 받아야 겠당
บันทึก
35.5 라인 대기중 sl 36.2
บันทึก
전고 돌파 2번 실패 고점 낮아짐 상단 수렴 매물대 형성 하단 이탈 시 강한 저항 SHORT 긍정적
당분간 SHORT HODL
บันทึก
상단 수렴 매물대를 상단이탈..? 현재 나오는 파동 이해도 예측도 되지 않습니다.
그저 처음에 생각 했던 큰 관점대로 대응할 뿐 카운팅은 파동이 완전히 끝나고나면 보이게 될 것 같지만.. 지금으로써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건지 모르겠네요. 어제부터 꾸역꾸역 파동 연장시키고 확산형 다이아고날 남발하고,, 음.. 과연 어떻게 될까요.